바이낸스 가입방법 5가지 및 인증 방법

오늘 이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 가입방법 5가지 및 인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세계 최대의 가상자산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업비트나 빗썸 등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들의 거래량이 합친 것보다 훨씬 큰 거래소입니다.

 

많은 분이 거래소에 가입하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중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다양한 암호화폐의 종류를 지원하기 떄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세계 최고의 거래소답게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거래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5가지

그럼 지금부터 가입방법 5가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앞서 한국어 설정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 글을 참고해주세요.

 

1. 바이낸스 거래소 접속

아래는 수수료 할인코드입니다. 이 링크를 통해 가입할 때 평생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대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은 없으므로 아래의 링크에서 가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코드 바로가기

 

바이낸스-가입방법

 

2. 바이낸스 계정 생성

바이낸스 가입방법 중 계정 생성 과정에서 모바일 번호와 이메일 주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이 이메일로 가입하셨고, 이 포스팅에서는 해당 방법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비밀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신 뒤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가입방법-계정-생성

 

3. 퍼즐 보안인증 진행

스팸 등록이나 자동 가입을 막는 퍼즐에 맞춰 보안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바이낸스-가입방법-퍼즐-보안인증-진행

 

4. 인증코드 입력

계정 인증은 메일로 전송된 인증코드 6자리를 확인 후 그대로 화면에 입력해주세요. 해당 코드는 30분간 유효합니다.

 

바이낸스-가입방법-인증코드-입력

 

5. 바이낸스 가입 완료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위 단계에서 바로 거래를 진행하면 보안 수준이 낮아 해킹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즉, 비밀번호나 이메일 중 하나가 해킹을 당했습니다고 해도 자산이 즉시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 인증이나 전화 인증을 추가로 등록해 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가로 거래를 위한 입금방법이 궁금하다면 바이낸스 입금방법 글을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가입방법-완료

 

바이낸스 인증 방법 5가지

사용자 계정 보안을 더욱 철저히 하고자 바이낸스 거래소는 신원인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신원인증(KYC)은 부정한 자금 세탁과 조달되는 것을 막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1. 신원 탭 선택

바이낸스 거래소에 로그인한 후 사용자 센터 탭을 선택하고 신원 버튼을 클릭하세요.

 

바이낸스-인증-신원-탭-선택

 

2. 인증하기 버튼 클릭

다음의 인증 탭을 선택하세요.

 

바이낸스-인증-버튼-클릭

 

3. 초급인증 지금 인증하기 클릭

그 후, 인증 탭을 선택하면 됩니다.

 

바이낸스-인증-초급인증-지금-인증하기-클릭

 

4. 본인의 정보 입력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신 후 버튼을 계속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 때 모두 입력하신 정보가 본인의 신분증과 동일한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변경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바이낸스-인증-정보-입력

 

5. 바이낸스 인증 완료

위 단계까지 마치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그 다음 단계인 중급인증 프로세스를 받고 싶다면 바이낸스 인증방법 글을 참조해 주세요.

 

추천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리스트

  1.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2. 바이낸스 출금
  3. 바이낸스 선물 마진 퀴즈
  4.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5.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