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입금방법 10가지 및 입금안됨 해결법

오늘 이 글에서는 바이낸스 입금방법 10가지 및 입금안됨 해결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간단히 설명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입금 및 출금 등 우선 자산을 운용하지 못하면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없습니다.

 

아래에 소개된 몇 가지 절차를 거치면 쉽게 입금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앞서 바이낸스 한국어로 설정하면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입금방법

 

바이낸스 입금방법 10가지

대부분의 국내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가상화폐를 이용한 외부 거래소에서 바이낸스 입금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우선 바이낸스 거래소에 입금하려면 가입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낸스 가입방법 글을 참조해 주십시오.

 

2. 원화 입금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직접적인 원화입금 지원은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거래소에 입금하기 위해서는 먼저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에 원화를 입금해야 합니다.

 

입금 후, 바이낸스 거래소로 송신할 가상화폐를 구매 후 송금하는 방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원화를 국내거래소에 입금한 후 전송할 가상화폐를 구입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입금방법 글을 참고해주세요.

 

3. 지갑 페이지 접속

다시 바이낸스 거래소로 돌아가서 가입 시 입력한 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후 메인 화면의 지갑 개요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바이낸스-입금방법-지갑-페이지-접속

 

4. 입금 선택

해당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입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입금방법-입금-선택

 

5. 가상자산 입금 선택

다음 단계에서는 가상자산 입금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바이낸스-입금방법-가상자산-입금-선택

 

6. 입금할 암호화폐 선택

그렇다면 위의 과정에서 구입한 입금을 원하는 가상화폐를 선택해주십시오. 통상 전송 시 많이 쓰이는 이더리움(ETH) 및 리플(XRP)을 권장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를 따진다면 리플을 추천합니다.

 

바이낸스-입금방법-암호화폐-선택

 

7. 암호화폐 네트워크 선택

다음 과정은 입금 네트워크를 선택하는 과정입니다. 국내 거래소의 출금 지갑 네트워크가 입금을 위한 바이낸스 지갑 네트워크와 동일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이더리움은 ERC20 네트워크, 리플은 XRP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바이낸스-입금방법-암호화폐-네트워크-선택

 

8. 입금 주소 입력

다음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가상화폐 입금주소를 복사하세요. 그 주소를 국내 거래소의 출금 주소 영역에 붙여 주셔야 합니다.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가상화폐를 분실할 수 있으니, 반드시 여러 번 확인해주세요.

 

바이낸스-입금방법-주소-입력

 

9. 암호화폐 송금

인출금 요청을 확인하셨다면 자동으로 트랜잭션이 부여될 때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부여되는 시간은 현재 네트워크 전송량과 블록체인에 따라 각각 달라집니다. 트랜잭션은 간단하게 택배 배송 조회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입금방법-암호화폐-송금

 

10. 바이낸스 거래소 입금 완료

위 트랜잭션은 트랜잭션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래잭션 세기가 끝나면 입금이 완료됩니다. 추가로 선물거래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글을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 입금안됨 해결법

출금이 완료되었다고 표시되는 코인이 하루 종일 입금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러한 입금 지연으로 인해 많은 분이 걱정을 하시는데, 해결 방법이 없어 어려움을 겪으실 수도 있습니다.

 

한 번에 집중이 되는 거래량이 전송 지연의 원인인 것입니다. 거래량이 많으면 트랜잭션 처리가 어려워져 지연이 발생합니다. 거래소에서는 입금 판단의 기준으로 일정한 컨펌 이상이 되어야 입금 처리를 해 줍니다.

 

입금이 지연될 경우 블록체인 탐색기를 사용하여 검색하고 컨펌이 거래소 기준보다 낮으면 컨펌이 올라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컨펌이 거래소 기준보다 높으면 거래소에 티켓을 남겨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추천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리스트

  1.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2. 바이낸스 인증
  3. 바이낸스 출금
  4. 바이낸스 선물 마진 퀴즈
  5.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6.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