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출금방법 8가지 및 출금 수수료 시간

오늘 이 글에서는 바이낸스 출금방법 8가지 및 출금 수수료 시간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고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를 바이낸스 계정에서 국내 거래소 지갑으로 전송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출금방법 8가지

출금 방법은 바이낸스 입금방법의 반대라고 생각해 주시면 알기 쉽습니다. 출금방법에 앞서 바이낸스 가입방법이 궁금하다면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1. 지갑 개요 페이지로 이동

시작하기 앞서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방법이 궁금하다면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거래소 계정에 로그인 후 지갑 개요 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출금을 클릭합니다.

 

바이낸스-출금방법-지갑-개요-페이지로-이동

 

2. 출금 가상자산을 선택

이제 국내 거래소에 출금하고 싶은 가상화폐를 선택합니다.

 

바이낸스-출금방법-출금-가상자산-선택

 

3. 네트워크 선택

다음의 전송 네트워크를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이때 입금방법과 동일하게 입금지갑 네트워크와 출금지갑 네트워크가 같아야 합니다. 보통 이더리움은 ERC-20 네트워크. 리플은 XRP 네트워크를 이용합니다.

 

바이낸스-출금방법-네트워크-선택

 

4. 메모 여부를 확인

다음은 메모에 관한 내용입니다. 기본적으로 메모는 선택 사항이지만 입금할 거래소에서 요구할 경우 암호화폐 발송 시 메모를 입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시 한번 메모의 필요성을 입금거래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출금방법-메모-여부-확인

 

5. 지갑 주소를 입력

입금할 거래소의 가상화폐 지갑 주소, 즉 출금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바이낸스-출금방법-지갑-주소-입력

 

6. 출금할 금액입력

마지막으로 출금할 금액을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그 단계에서 최종 출금액과 트랜잭션 바이낸스 수수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 후 제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출금방법-출금-금액입력

 

7. 코드 인증

안전한 이체를 위한 본인확인 코드 인증단계입니다. 화면에 나타난 코드 전송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메일 인증, 구글 인증 어플리케이션 인증, 전화 인증 등 본인이 설정한 바이낸스 인증 과정을 완료하세요. 완료되면 제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출금방법-코드-인증

 

8. 바이낸스 거래소 출금 완료

출금요청이 완료되면 트랜잭션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트래잭션 절차가 완료되면 바이낸스 출금이 완료됩니다.

 

바이낸스 출금 시간

때때로 출금이 정지될 수 있는데 이 경우를 제외하고 바이낸스 거래소의 출금 시간은 24시간 가능하며 전송 시간은 코인별 네트워크에 따라 달라집니다.

 

출금한도는 본인인증에 따라 최대 출금가능 수량이 달라지나, 신원인증 미완료시 24시간 내 2비트코인까지 가능합니다.

 

신원인증이 완료된 후 24시간에 100비트코인까지 가능하오니, 여유있게 사용하고 싶으신 분은 신원인증을 부탁드립니다.

 

바이낸스 출금 수수료

바이낸스 출금 수수료는 암호화폐마다 다르며 통화마다 다릅니다. 코인별로 최소 출금액도 다르니 꼭 확인하세요. 비트코인의 최소 출금액은 0.001 비트코인이며, 바이낸스 거래소의 비트코인 출금 수수료는 0.0005비트코인입니다.

 

추천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리스트

  1.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2.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3. 바이낸스 선물 마진 퀴즈
  4.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5.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6.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바이낸스-출금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