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및 수수료 계산 방법 2가지

해당 오늘의 글에서는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및 수수료 계산 방법 2가지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아직 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바이낸스 가입방법 글을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바이낸스 거래소는 수수료 부담이 큰 편입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투자자분들이 아래의 수수료 할인 코드를 이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계십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바로가기

 

바이낸스-수수료

 

바이낸스 수수료 비교

이처럼 해당 바이낸스에서 거래할 때 총 5가지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한국어로 거래소 사용을 하고 싶다면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 방법 글을 참고해주세요.

 

1. 선물 수수료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는 0.0200%입니다. 이 수치는 지정가 거래의 경우에 적용되며, 시장가 주문을 이용하면 0.0400%를 내야 합니다. 추가로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2. 마진 수수료

바이낸스 마진 수수료는 0.2400%가 적용됩니다. 마진거래의 경우, 이 수수료를 이자율이라고 부르며 1시간마다 지급하게 됩니다.

 

3.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는 0.1%가 적용됩니다. 세계 1위 거래소답게 수 많은 암호화폐가 존재하지만, 현물 거래에서는 모두 같게 적용됩니다.

 

4. 출금 수수료

바이낸스 출금 수수료는 0.00057btc가 적용됩니다. 위 출금 수수료는 비트코인 기준이며, 암호화폐 및 통화에 따라 각각 다르게 책정됩니다. 추가로 바이낸스 출금방법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5. 입금 수수료

바이낸스 입금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즉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에서 입금을 할 때, 부과되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참고로 바이낸스 입금방법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 수수료 계산 방법 2가지

바이낸스에서 가상화폐 선물거래를 이용하면서 수수료는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특히, 선물거래의 경우, 레버리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포지션 규모가 커지고 그에 따라 수수료도 비싸지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바이낸스 선물 레버리지 수수료 계산기에서 레버리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 1x 부터 시작해서 125x까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자세한 바이낸스 수수료는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1. 수량 입력

원하시는 레버리지를 조정하신 뒤, 진입가격과 청산가격 그리고 수량을 입력해주세요.

 

2. 계산 버튼 클릭

계산을 누르면 바이낸스 선물 레버리지 수수료가 계산됩니다.

 

추천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리스트

  1.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2. 바이낸스 인증
  3. 바이낸스 선물 마진 퀴즈
  4.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5.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6.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